본문 바로가기

DAYDAY

술탱이의 7일간의 바이오타 디톡스(찐후기, 결과, 맛 평가)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음주를 자주 즐기는 편이에요. (술탱이들 주목!!)

코로나로 연말에 외출이 잦진 않았지만, 코로나식 소소한 홈파티로 인해 몸이 많이 무거웠습니다ㅠㅠ

사실 나이들며 점점 몸이 무거워지고 예전같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흑흑

제 몸을 리셋 누르는 버튼이 있다고 해서 해보았습니다.

스위스 바이오타 7데이즈 프로그램 ( Switch Biotta 7 days program ) 

21/01/18 ~ 21/01/24 까지 7일 동안 진행했고, 7일 되는 오늘 체중을 재고 좀 먹었습니다. (+체중 후기 마지막에!!)

(찐으로 이 주스만 마셨습니다.)

제가 쿠팡으로 이걸 배송받은게 21/01/07.. 정말 1년동안 제일 추웠던 날입니다.. 후 ㅋㅋㅋ 배달받고 1시간? 정도 문앞에 있었는데 결과는?

참혹하쥬? 그러고도 열흘이나 일핑계, 술핑계로 시작하지 않았죠.. 친구 집들이, 친구 결혼식 뒷풀이가 끝나고서야 이제 시작해보았읍니다...!!

내용물: 식단가이드, 계량컵, 아마씨앗(20포). 웰니스티 가루(75g), 주스[웰니스(3병), 비타7(2병), 부르스(1병), 다이제스트(2병), 야채(4병)]

방법: 아침, 점심, 저녁에  마실 주스 정량을 식단으로 제공받아서 따라 마시면 됨. (+종일 웰니스티, 물, 식단의 주스)

월요일에 시작해서 그런지 시간이 호다닥 지나서 생각보다 금방금방 지나갔어요. 다른 군것질도 안했는데, 배도 안고프구요. 왜그러지? 해서 봤더니 하루에 거의 3L의 액체(약 300kcal)를 마시더라구요 ㄷㄷ. 평소보다 화장실을 자주가고, 좀 배고프다 싶으면 마시면 돼요 ㅎㅎ 배안고픔!!

요렇게 매일 싸들고 다니며 틈틈히 마셨습니다

솔직히 계속 괜찮았는데, 제가 일때문에 목요일 밤에 밤을 샜어요(그냥 꼴딱 샘). 근데 금요일 주스를 못챙겨와서 그때 진짜 고비였습니다. 밤새고 일마치고 집에서 정말 고민 많이 했어요. 짜장면이 왜 그렇게 땡기던지.. 후 ㅋㅋㅋ 그때 리듬이 다 깨진 것 같아요. 하지만!! 금요일 정량을 알차게 호로록 마시고 잤습니다 그냥 (한번에 마시면 안된답니다..ㅎ)

-------------------

[요일별 후기]

월: 오 생각보다 맛있네? 뭔가 알차다 요렇게 싸다니고 마시고 돈도 안쓰고!! (주스 가격 생각 안함 ;;)

화: 해볼만하네 이 정도면 ㅎㅎ 야채주스는 좀 별론데?

수: 뭔가 개운하다 !!! 물을 자주 마셔서 그런가 비타 7 맛있군!!

목: 조금 지겨운데?ㅋㅋㅋ 그래도 아마씨드 매일 먹는데, 아마씨드가 진짜 고소하고 좋아 좋아

금: 밤새서 후.. 죽겠다 이러다가 ㅋㅋㅋ, 이 날 머리가 너무 아팠어요 밤새서 그런가 ㅠㅠ

토: 푹자서 넘 개운.. 웰니스주스 꿀맛!! 하루남았따 아자아자

일: 아마씨드 맛있다. 근데 너무 정량 아니야? 없는 것도 있네 흠.. 몸은 가벼워 아주

-------------------

[맛 평가]

1 웰니스, 비타 7, 아마씨드 : 이건 매일 먹어도 될 정도

2 웰니스티 (그냥 몸이 차분해짐.. 빠져든다 빠져들어...)

3 부르스, 다이제스트 : 그래.. 찐득하긴한데 먹을만하네

4 야채주스 : 와 너무 짜다. 얘 있는 날은 조심조심 마셔요.

-------------------

완병!! 식단대로 먹으면 아마씨드가 남아요!

[일주일간 스펙 변화]

81kg -> 77.3kg (약 3.7kg ㄷㄷ)

얼굴의 붓기가 사라짐 (주변 반응)

배가 조금 들어감 (술배;;) 바지가 작아짐 REAL;

-------------------

[종합 평가]

-정량적인 수치(몸무게~4kg)는 정말 많이 감량된다. 혹자는 그냥 물만 마셔도 빠진다지만 맞다. 하지만 건강하게 빼고 싶으면 추천한다. 몸에 필요한 필수적인 요소를 다 채워주며 몸을 리프레쉬 하는 느낌?

-일주일이다. 솔직히 해볼만하다. 7일 투자 대비 수익률 대박인듯.. 그만큼 가격도 있다 (26만원 가량)

-배고픔이 없다 (물론 생활 주기가 일정해야함 ㅠㅠ) 하루에 3L 가량의 액체를 자주 마시니 포만감은 물론 생활하는데 전혀 지장 없다.

-물(매일 생수 1L, 웰니스티 1L)을 많이 마시니 피부가 좋아지는 듯 하다. 이후에도 물을 자주 마셔야겠다.

-끝나고 먹는 첫 밥은 핵꿀맛이다.. 씹는 맛의 즐거움 ㅠㅠ 미쳤다 이건.. 고진감뤠!!!!

-(TMI) 개인적인 느낌인데 욕구가 사라지는 듯!?ㅎㅎ 차를 마셔서 그런가.. 쓸데없는 에너지? 낭비가 없어짐

-또 할래? 음 반년에 한 번 정도는? 몸이 많이 상했다 싶을 때? 운동 시작할 떄? 리셋 딱하고 운동도 주기적으로 하며 유지하면 좋을 것 같다.

솔직히 1년에 한번은 하자!

 

스위스 바이오타 당일발송 7일 단기간 7데이즈 프로그램

COUPANG

www.coupang.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