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DAY

[남자가방] 만다리나덕 엠디플러스 V CUTTING 백팩(+착샷)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 도전해보는 제품 리뷰입니다. 여름부터 예쁘다 예쁘다 생각만하다가 선물받게 돼서 ㅎㅎ 고고!!

만다리나덕은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죠 만다리나덕 노마드 백팩으로 한국에서 유명해진 브랜드인데, 노마드 백팩이 너무~ 예뻐서 너무~ 많이들 들고다녀 이제는 구매 욕구가 떨어졌죠 !!

엠디플러스는 이태리 패션 브랜드 만다리나덕의 헤리티지. 더 젊고 더 유니크하고 더 합리적인 컬렉션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제가 알기로 올해에 본격적으로 런칭하여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는 브랜드죠.

엠디플러스 페이스북

 

엠디플러스 MD PLUS

엠디플러스 MD PLUS, 서울. 좋아하는 사람 238명. Young Heritage Mandarinaduck

www.facebook.com

올해부터 적극적으로 마케팅에 나선 모습인데, 조금 영한 느낌으로 개발자느낌?이 물씬나는 브랜딩이 된 것 같아요!

사실 저는 패션에 큰 관심이 없지만 관심 많은 친구가 항상 카톡으로 이거 사라 저거 사라 자주 추천해준답니다 ㅎㅎ

올 여름에도 반스 올드스쿨 에버그린을 추천해줘서 배송 2주 걸렸지만,, 아주 신나게 신고다녔습니다. 제가 관심은 없지만 봤을때 제 스타일인지느 확실히 알거든요 ㅎㅎ 검흰은 많이들 신고다니지만 에버그린은 유니크하고 여름에 굉장히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었어요!!

ㅋㅋㅋㅋ 직설적인 여친님. 녜...

마침 또 가방을 추천해주네요 ㅎㅎ 이 친구는 저 볼때마다 가방사라고 노래를 불렀드랬죠 ㅋㅋㅋㅋ 여친한테 예쁘다고 보여줬다가(의도 없었음ㅎ_ㅎ;) 생일 선물이라고 사주셨어요 🙇 감쟈합니다.

[공홈] 엠디플러스 V CUTTING BACKPACK 백팩 VUT21001

 

엠디플러스 V CUTTING BACKPACK 백팩 VUT21001

엠디플러스 MD PLUS BY MANDARINA DUCK

mdplusshop.com

간단한 언박싱 시작합니다!!

이틀만에 왔다네요 ! 롯데홈쇼핑
엠디플러스 V CUTTING BACKPACK 백팩 VUT21001

고급스럽고 영한 느낌의 디자인!! 하지만 안에 엄청 수납공간이 많아요. 노트북, 패드 등 이것저것 집어넣어도 충분한 것 같아요!!

메인 공간 (좌), 앞주머니 공간 (우)
앞앞주머니 (좌), 캐리어 고정용 공간 (중), 앞앞주머니 (우)
메인 공간 모양잡이용 받침

메인, 앞주머니에 구석구석 공간이 있어 나눠서 보관하기 좋은 것 같아요. 특히 앞앞주머니도 있는데, 자주 쓰는 물건을 넣기 편할 듯 합니다. 메인공간 안에 가방 모양 잡아주는 받침도 상황에 따라 쓰고 안쓰고가 가능합니다 !!

V CUTTING IN EGGDROP
181 cm / 80 kg 착샷

가방이 꽤나 큰 편이라 체격이 있으면 예쁘죠 !!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