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YDAY

[부암동] 프롬이태리

프롬이태리

안녕하세요 부암동 '프롬이태리' 2회 방문하고 너무 마음에 들어 포스팅합니다.

아기자기한 카페와 식당이 모여있는 부암동!! 첫번째 사진은 첫날 방문한 사진이에요.
-리코타치즈샐러드: 샐러드가 기본적으로 양이 많아요 딱 생각하던 맛의 적절한 샐러드
-루꼴라 프로시토: 일반 루꼴라 피자
-돌솥라떼 파스타: 넷의 입맛을 모두 사로 잡았어요! 칼칼한 맛이 인상적이고 밥말아먹고 싶다는 생각에, 다음 방문엔 리조또로 시켜봐야겠다!!
-관자 바질 리조또: 와 이것도 장난아닙니다 강추!!

어머니를 모시고 가고 싶은 가게는 맛집 맞죠? ㅎㅎ 두번째 방문은 어머니와 함께 했습니다!!

식전 빵

-식전빵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맛있었지만 음식을 많이 시켜 참았습니다. 두번째인데도 새롭네요 추천!! 어차피 가시면 드실거에요 ㅎㅎ

차돌샐러드

-차돌 샐러드 양이 어마어마해요. 기본적으로 샐러드는 양이 많습니다. 추천 메뉴라 주문했고 만족!!

돌체라떼 리조또

-맛습니다!! 😊 이거땜에 다시 온 것!!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역시 리조또로 먹으니 기가 막히네요. 이건 꼭 드세요.

게바위 파스타

-아주 귀여운 게ㅠ 들이 모여있고 공갈빵이 있어 곁들여 먹으면 아주 별미입니다! 리조또, 파스타가 크림이어서 살짝 겹치는 느낌도 있지만 아주 다르긴 합니다. 넷 같이오면 함께 시키고, 둘이오면 둘 중 하나 추천합니다 (돌체라떼..👍🏻)

버스로 방문하기도 편하고, 주차 공간도 넓직해서 가족단위, 커플, 여성분들 다양하게 계시더라구요. 예약하고 갔는데 꼭 전화해보시고 가세요 😀

인테리어 뷰


주소: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12길 2 고수빌딩 3층 (부암동)

번호: 02-395-0414

@프롬이태리

[카카오맵]

 

프롬이태리

서울 종로구 창의문로12길 2

map.kakao.com

[네이버 지도]

 

프롬이태리 부암동본점 : 네이버

N예약 리뷰 249 · ★4.78 · 일요일 11:30 - 21:00,매일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공휴일제외)

store.naver.com

 

300x250